대회 안내
대회안내 코스안내 시상안내
PACER SERIES
Mary Keitany
참가 신청
개인접수 단체접수 접수확인
커뮤니티
공지사항 갤러리 자유게시판
커뮤니티

자유게시판

참가비가 너무 비쌉니다.

참가비가 너무 비쌉니다.

작성자: 유니온 날짜: 2026-05-19 15:11:46 조회: 412
참가비가 타 대회보다 비싼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. 참가비에 비해 입상자들의 상금이 엄청난 금액도 아니고.... 개인생각인지 모르겠지만 요즘 러닝붐으로 한탕주의 하시는거 같기도 합니다.

댓글 1

관리자
2026-05-19 16:59:19
안녕하세요. 의견 감사합니다. 이번 THE PACER SERIES는 단순한 기록 측정형 대회가 아니라, 전 마라톤 세계기록 보유자 Mary Keitany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러닝 이벤트로 기획되었습니다. 참가비에는 Mary Keitany 초청, 현장 프로그램, 코스 운영, 안전관리, 참가자 기념품, 행사 연출 및 운영 시스템 등 전체적인 참가자 경험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상금 규모만을 중심으로 한 대회라기보다, 세계적인 선수와 함께 달리는 특별한 경험과 러닝 문화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. 참가비에 대한 우려도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며, 그만큼 참가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대회가 되도록 준비하겠습니다.

댓글 작성

15 + 5 = ?
후원
문의
인스타
그램
협찬
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