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회 안내
대회안내 코스안내 시상안내
PACER SERIES
Mary Keitany
참가 신청
개인접수 단체접수 접수확인
커뮤니티
공지사항 갤러리 자유게시판
커뮤니티

자유게시판

대회 좋네요

대회 좋네요

작성자: 참가했던 1인 날짜: 2026-06-28 09:00:26 조회: 34
대회 주로 통제도 시간 맞춰서 출발하는것도 화장실 이용도.. 대회 후 간식(묵사발 ㅎㅎ)도 내년에 다시 열리면 또 참가하고 싶습니다

댓글 0

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.

댓글 작성

15 + 11 = ?
후원
문의
인스타
그램
협찬
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