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회 안내
대회안내 코스안내 시상안내
PACER SERIES
Mary Keitany
참가 신청
개인접수 단체접수 접수확인
커뮤니티
공지사항 갤러리 자유게시판
커뮤니티

자유게시판

참가비 및 기념품

참가비 및 기념품

작성자: 아이고야 날짜: 2026-05-20 12:08:37 조회: 412
참가비도 타대회에 비해 엄청 비싼데 이유가있겠지 생각하다가도 일정에 장소변경 등 부실운영에 준비부족 아닌가요? 기념품은 티한장 끝이에요? 신청은 했지만 전혀 메리트가 없어서 함께하기로한 지인들은 전부 입금을거부하네요 뭔가 개선이필요치않을까요? 이대로는 저도 입금까지는 안하고 참석포기할득해요

댓글 1

리땀
2026-05-20 13:10:47
그러게요 안내사항에 기본적인 기념품 항목도 딱히 없고 메달 디자인이 대략 어떻게 나올거라는 등 언급도 없고 저도 지인이랑 뛰려고 신청은 했지만 입금은 망설이고 있습니다.

댓글 작성

18 + 20 = ?
후원
문의
인스타
그램
협찬
문의